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국ㆍ도비 예산 확보에 힘 모으자”..
정치

“국ㆍ도비 예산 확보에 힘 모으자”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6/05/11 09:50 수정 2016.05.11 09:50
국회의원, 도ㆍ시의원 초청 시정 간담회












ⓒ 양산시민신문


나동연 시장과 국회의원 당선자, 도ㆍ시의원, 간부 공무원 등이 한자리에 모여 시정간담회를 통해 주요 지역 현안을 논의하고, 관련 사업비 확보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10일 오전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시정간담회에는 윤영석ㆍ서형수 국회의원 당선자와 한옥문 시의회 의장, 정재환ㆍ이태춘 도의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양산시는 이 자리에서 양산일반산업단지 경쟁력 강화사업, 복합문화타운 건립사업, 웅상 전통문화교육관 건립사업, 양산도시철도 건설사업, 사송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 주진ㆍ흥등지구와 소주지구 도시개발사업, 회야하수처리장 용량 확충사업 등을 설명하고, 국ㆍ도비 확보에 국회의원과 도ㆍ시의원에게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참석자들은 주요 현안의 추진 필요성에 공감하고, 지역 발전을 위한 일에 여야가 따로 있을 수 없으며, 사업 추진에 필요한 국ㆍ도비 확보에도 적극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나동연 시장은 “이번 간담회는 지역 현안과 정부예산 확보에 공감대를 넓힌 좋은 기회였다”며 “국회의원, 도ㆍ시의원과 유기적인 협조를 통해 양산시를 인구 50만 동남권 중심도시로 이끌어갈 현안을 차질없이 추진할 수 있도록 재정 확충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