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윤영석 “시민과 약속 흔들림 없이 실천”..
정치

윤영석 “시민과 약속 흔들림 없이 실천”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6/05/24 09:24 수정 2016.05.24 09:24
제20대 국회 개원 앞두고 의정활동 최선 다짐












ⓒ 양산시민신문


윤영석 국회의원(새누리, 양산 갑)이 제20대 국회 개원을 앞두고 의정활동계획과 공약 추진 의지를 밝히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윤 의원은 지난 23일 양산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국민의 대변인인 국회의원으로서 시민을 하늘같이 섬기는 마음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윤 의원은 제20대 국회에서는 국민과 양산시민이 원하는 ‘더 큰 대한민국, 오늘보다 더 밝은 양산을’이라는 목표로 양산의 백년 번영시대 달성을 위해 성실한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윤 의원은 선거 당시 공약했던 내용을 언급하며 ‘흔들림 없는 실천’을 강조했다. 윤 의원은 “저는 지난 선거에서 산업단지 리모델링, 의생명 R&D센터, 항노화융복합센터, 통도사 문화관광특구 등 모두 68가지를 공약했다”며 “이 모든 사항을 흔들림 없이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특히 도시철도1호선 양산선 조기 완공과 양산일반산업단지 재정비를 통해 지역 발전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거듭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윤 의원은 “양산은 그동안 대도시와 인접한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물류와 기업 중심도시로 성장해 동남권 중심축을 이뤄 왔다”며 “하지만 50만 자급자족 도시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산업, 교육, 문화, 지역상권 등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도약이 필요하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