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여홍호 신양산라이온스 회장 취임 “참된 봉사는 배려가 기본..
사회

여홍호 신양산라이온스 회장 취임 “참된 봉사는 배려가 기본”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6/05/24 09:59 수정 2016.05.24 09:59












ⓒ 양산시민신문


여홍호 라이온(사진)이 박성철 회장에 이어 제12대 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 신임 회장에 취임했다. 여 신임 회장은 지난 20일 동면 지펠리체 웨딩홀에서 열린 회장 이ㆍ취임식에서 “참된 봉사는 배려가 기본이다”라는 신념으로 클럽을 이끌어 가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이ㆍ취임식에는 나동연 양산시장을 대신해 하영근 행정국장이 참석했고, 한옥문 양산시의회 의장이 함께해 축하를 전했다.


여 신임 회장은 “과연 대(大) 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 수장직을 충실히 해낼 수 있을지 막중한 책임과 두려움이 앞서지만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임기 1년 동안 화합과 협력 속에 보다 나은 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여 신임 회장과 함께 제12대 신양산MJF라이온스클럽을 이끌어갈 신임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여홍호 ▶제1부회장 김두철 ▶제2부회장 우현욱 ▶제3부회장 최춘범 ▶이사 박태두, 김진길, 우종신, 이경희, 김만조, 김진관, 김형복, 정상열 ▶총무 정우근 ▶재무 김동수 ▶LㆍT 최종열 ▶TㆍT 정광주 ▶감사 김성규, 황인규 ▶자문위원 이은수, 박종석, 정진량 ▶뉴스레터 김경찬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