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더 넓어진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를 만난다..
사회

더 넓어진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를 만난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6/07/12 09:25 수정 2016.07.12 09:25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국내 최초 도입
물놀이ㆍ스파ㆍ마사지 다양한 체험 한 번에












ⓒ 양산시민신문


“올여름은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에서”


지역 대표 물놀이 시설인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가 더 넓고 화려한 모습으로 개장했다.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는 올여름 ▶듀얼 웨이브와 다이아몬드 웨이브 등 최대 9가지 모습으로 변신하는 파도풀 ▶강력한 파도와 물살을 타고 떠나는 짜릿한 여행인 토렌토리버 ▶긴 슬라이드를 따라 미끄러져 질주하는 익사이팅 레이싱 슬라이드 ▶초스피드 슬라이드 질주 후 소용돌이 쳐 수직 하강해 물속으로 빠져드는 프로볼 슬라이드 ▶보기만 해도 아찔한 경사의 스피드 슬라이드 ▶구불구불한 어두운 통로를 따라 온몸으로 질주하는 짜릿한 바디 슬라이드 ▶두 개의 대형 하이브리드 4인용 슬라이드를 이용한 국내 최초 더불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별에서 온 그대 촬영지로 잘 알려진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는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바캉스 콘셉트의 신나는 라이브 콘서트와 K-pop 댄스 퍼포먼스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또한 미취학 아동을 위한 키즈파크와 각종 포토존, 베네치아풍 건물을 새 단장했으며, 환타지아 드림나이트를 통해 국내 최초 나이트 테마파크로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펼친다.


통도 아쿠아 환타지아는 “여름 휴가철 각종 할인 이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살피면 알뜰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