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예비 신랑ㆍ신부 여기 다 모여라”..
경제

“예비 신랑ㆍ신부 여기 다 모여라”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6/08/30 16:39 수정 2016.08.31 16:39
크리스탈웨딩홀, 3~4일 결혼 박람회
다양한 사은품, 무료 결혼식 기회도












ⓒ 양산시민신문
양산지역 예비 신랑ㆍ신부를 위한 ‘양산 웨딩혼수 박람회’가 오는 3일과 4일 이틀간 중부동 크리스탈

웨딩홀 4층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결혼상담 업체 쿠잉웨딩과 양산더파티, 크리스탈웨딩홀, LG베스트샵 부산본점이 주최ㆍ주관한다. 부산지역 결혼 예복 전문점인 라비에벨웨딩과 이승진웨딩도 행사에 함께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는 드레스와 사진촬영, 예식장 대여 등 결혼 관련 각종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자 모두에게 패션귀걸이, 넥타이, 양산 더파티식사권을 선물로 줄 예정이다. 여행상담에서는 제주도 무료왕복 항공권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주최측은 올해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이들 가운데 한 쌍을 추첨, 결혼식 비용 일체를 지원할 계획이다. 행사 참가자는 내년도 신상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어볼 수 있으며, LG전자와 업무협조를 통해 혼수용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LG베스트샵 부산본점에서 혼수가전을 구매하면 임직원 할인가를 적용해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강민 쿠잉웨딩 대표는 “부산웨딩컨설팅 쿠잉웨딩과 양산더파티 크리스탈웨딩홀이 힘을 합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부산의 프리미엄급 웨딩드레스와 스튜디오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