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영화관..
문화

양산에서 만나는 ‘프리미엄’ 영화관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6/12/20 10:43 수정 2016.12.20 10:43
454석 규모 CGV물금점 21일 개관
5개관 모든 좌석 ‘리클라이너’ 의자
일반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양산지역에 또 하나의 영화관이 문을 연다. 특히 일반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영화 애호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오는 21일 CGV양산물금점이 정식 개관한다. CGV양산물금점 운영을 맡은 큐엠시네마측은 21일 개관을 기념해 지난 19일과 20일 이틀간 무료시사회도 가졌다.


5개관 454석 규모 CGV양산물금점은 전 좌석이 전자동 리클라이너(recliner) 의자로 돼 있다. 리클라이너 의자는 사용자가 단추를 누르면 의자가 뒤로 젖혀져 거의 누울 수 있을 정도가 된다. 앞 좌석과 간격 역시 1m 70㎝가 넘어 리클라이너 의자가 주는 편안함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사기 역시 최고 품질 레이저 영사기를 설치해 최고 화질을 약속하고 있다.


영화관 건물에는 1층과 2층에 편의점과 패밀리레스토랑 등 편의시설이 있으며, 17인승 엘리베이터 3대를 갖춰 관객 수송 혼잡을 최소화했다.


이동원 점장은 “우리 CGV양산물금점은 일반 영화 가격으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라며 “앞으로 양산지역 영화 애호가들에게 고품격, 고품질 영화를 최상의 서비스로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CGV양산물금점 위치는 양산시 물금읍 백호로 68.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