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고객 여러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경제

“고객 여러분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7/09/12 10:00 수정 2017.09.12 10:00
남부시장, 추석 맞이 감사 대축제
노래자랑에 다양한 경품 추첨까지












ⓒ 양산시민신문
양산남부시장이 추석을 앞두고 오는 23일 감사 대축제를 연다. 양산남부시장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단(단장 김남주, 이하 사업단)은 오는 23일 낮 12시부터 가요제 예선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와 공연으로 전통시장 이용객을 위한 축제를 준비했다.

낮 12시 30분부터 가요제 예선과 함께 ‘날아라 농구공’, ‘주부 팔씨름 왕 선발’,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오후 내내 이어진다. 초청가수로는 ‘하니하니’와 ‘돌리도’를 부른 서지오 씨와 방송프로그램 ‘히든싱어’에 출연해 ‘해운대 남진’으로 이름을 알린 전찬영 씨가 출연한다. 이밖에도 즉석 춤 대결, 도전 기네스 등 시장을 찾은 고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준비했다. 



행사를 위해 준비한 선물도 다양하다. 노래자랑에서는 32인치 TV와 전자레인지, 상품권을 준비했고 250만원 상당 경품추첨과 함께 일반 시민 참여 무대에도 100만원 이상 온누리 상품권을 준비해 풍성한 추석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업단은 “많은 시민이 남부시장을 찾아 고객사랑으로 함께 발전하는 시장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시장을 방문할 시민에 미리 감사 마음을 전하며 모쪼록 이번 행사가 시장과 시민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