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매화향 휘날리듯 지역 곳곳에서 봉사”..
사람

“매화향 휘날리듯 지역 곳곳에서 봉사”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7/09/26 09:07 수정 2017.09.26 09:07
양산매화라이온스클럽 창단
초대회장 김소희 라이온 취임












ⓒ 양산시민신문
원동지역 여성 라이온스클럽이 첫 출발을 알렸다. 원동을 대표하는 ‘매화’를 담아 클럽 이름도 ‘양산매화라이온스클럽’으로 정했다. 

회원 47명으로 시작하는 양산매화라이온스클럽은 지난 21일 중부동 M컨벤션 뷔페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ㆍ양산)지구 이영수 총재가 참석한 가운데 라이온스클럽 헌장전수식을 갖고 지역사회 봉사를 다짐했다. 초대 회장은 김소희 라이온(사진)이 맡았다. 

김 회장은 “오늘에 이르기까지 많은 어려움 있었지만 훌륭한 회원 여러분 있었기에 힘들어도 잘 이겨낼 수 있었다”며 “오늘 뜻 깊은 영광 모두와 함께 나누고 싶다”고 소감을 밝했다. 

김 회장은 “앞으로 회장으로서 크고 작은 어려움 있을 때마다 오늘 클럽 창립 때 마음을 늘 되새길 것”이라며 “많은 라이온들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모범 클럽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자”고 덧붙였다. 

한편, 김 회장과 함께 양산매화라이온스를 이끌어 갈 임원진 명단은 다음과 같다. 

▶1부회장 김향주 ▶2부회장 차서윤 ▶3부회장 박성혜 ▶총무 유은경 ▶재무 권규미 ▶L.T 옥승엽 ▶T.T 정윤서 ▶이사 하지연ㆍ이승현ㆍ박판분ㆍ이명순ㆍ박순도ㆍ곽춘자ㆍ박성현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