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남민오 남부시장번영회장 선출… “사람 향기 나는 시장 만들..
경제

남민오 남부시장번영회장 선출… “사람 향기 나는 시장 만들 것”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8/03/20 09:17 수정 2018.03.20 09:17











 
ⓒ 양산시민신문 
지난 14년 동안 양산남부시장번영회를 이끌던 김선일 회장이 물러나고 남민오 신임회장(사진)이 바통을 이어받았다.


(사)양산남부시장번영회는 지난 15일 ‘제40차 정기총회’를 열고 회장과 부회장을 비롯해 이사와 감사를 선출했다.


회장에 단독 입후보한 남민오 신임회장은 “대형 백화점과 대형마트, 인터넷 등은 물론 장기 불황과 꽉 막힌 소비로 우리 재래시장을 옥죄는 힘든 시기를 견디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전한다”며 “저는 회장으로서 명예나 권력, 돈도 아닌 남부시장에서 30년간 함께해 온 사람으로서 시장에 대한 애착으로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남 회장은 “오늘 저와 함께 번영회 임원진으로 출마하게 된 다른 여러분들도 모두 한마음일 것”이라며 “저와 임원진 모두 회원여러분 도움으로 시장 발전을 위해 전진하는 사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또한 “아무리 좋은 아이디어가 있더라도 회원 여러분 협조가 없으면 제대로 될 수 없다”며 “깨끗한 시장, 싸움소리 대신 웃음소리 넘치는 시장, 삶의 진한 향수가 나는 시장을 함께 만들어 가자”고 강조했다.


남 회장은 덧붙여 “삶에 찌든 시민이 인정이 넘치는 우리 시장에서 기분 좋게 쇼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이런 노력이 번영회 회원 모두의 행복한 삶으로 이어지도록 임기 동안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