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능력 있는 도의원으로 중단 없는 양산 발전을”..
정치

“능력 있는 도의원으로 중단 없는 양산 발전을”

장정욱 기자 cju@ysnews.co.kr 입력 2018/04/03 09:18 수정 2018.04.03 09:18
김성훈, 도의원 출마 기자회견
“도정 경험 바탕 큰 그림 그려”
부산대 양산캠, 도심공원 추진

더불어민주당 김성훈 경남도의원(40, 물금ㆍ원동ㆍ강서ㆍ상북ㆍ하북)이 “지난해 세대교체를 통해 지역주의를 뛰어넘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 시민 뜻을 계속 이어가고자 한다”며 경남도의원 제2선거구(물금ㆍ원동) 재선 도전을 선언했다.


지난달 30일 예비후보로 등록한 김 의원은 “지난 1년 동안 부족한 제게 한없이 많은 사랑을 주신 점 감사드린다”며 “이번 선거는 촛불민심으로 이룬 정권교체를 지방분권 실현과 촛불 민주주의 완성으로 이어가는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고 강조했다.


김 예비후보는 “지금 낡은 경남정치를 개혁하고 대한민국 기강을 바로 세우고, 풀뿌리 민주주의 가치를 실현함과 동시에 양산과 경남의 새로운 변화, 발전을 이끌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 양산시민신문


특히 “의회는 준비를 하는 과정이 아니라 현장에 바로 투입돼 시민 요구와 도민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달할 수 있어야 한다”며 “짧은 의정활동이었지만 지역 현안과 예산 등을 꼼꼼히 챙기며 의정활동을 해 왔다”고 강조했다.


그는 “1년 동안 대표발의 조례 2건과 공동발의 조례 25건 등 시민 복지 증진과 양산 발전을 위해 열심히 달렸다”며 “중단 없는 양산 발전을 위해, 더 큰 도시, 더 큰 양산의 그림을 그리기 위해 자신을 지지해 달라”고 말했다.


덧붙여 동남권 의생명 특화단지와 물금지역 유치원ㆍ어린이집 확충, 도서관ㆍ초등학교 신설 등 지역 현안사업들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다시 한번 자신을 지지해 달라며 “능력 있는, 일꾼 경험 많은 제게 문재인 정부 국정방향과 가치를 바탕으로 열심히 일 할 준비가 돼 있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