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여름의 통쾌한 재미… 한 번으로 부족해..
생활

통도아쿠아환타지아 “여름의 통쾌한 재미… 한 번으로 부족해”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8/07/10 10:09 수정 2018.07.10 10:09
더 넓고 역동적인 아쿠아환타지아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인기’
물놀이, 스파, 마사지까지 한 번에
무더위 날릴 라이브 콘서트까지

환타지아 포레스트 킹덤 새 단장
드림나이트로 야간 개장 빛의 향연
홈페이지 통해 할인 혜택 제공













ⓒ 양산시민신문


“올여름도 통도아쿠아환타지아에서” 지역 대표 물놀이 시설인 통도아쿠아환타지아가 더 넓고 화려한 모습으로 개장했다.


올여름 통도아쿠아환타지아에서는 ▶듀얼 웨이브와 다이아몬드 웨이브 등 최대 9가지 모습으로 변신하는 ‘파도 풀’ ▶강력한 파도와 물살을 타고 떠나는 짜릿한 여행인 ‘토렌토 리버’ ▶긴 슬라이드를 따라 미끄러져 질주하는 ‘익사이팅 레이싱 슬라이드’ ▶스피드 슬라이드 질주 후 소용돌이쳐 수직 하강해 물속으로 빠져드는 ‘프로볼 슬라이드’ ▶보기만 해도 아찔한 경사의 ‘스피드 슬라이드’ ▶구불구불한 어두운 통로를 따라 온몸으로 질주하는 짜릿한 ‘바디 슬라이드’ ▶대형 하이브리드 4인용 슬라이드로 자유낙하와 함께 무중력을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더블 익스트림 슬라이드’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바캉스 콘셉트의 신나는 라이브 콘서트(전자바이올린, 색소폰 등 악기와 보컬, 래퍼들이 함께하는 크로스, 흥겨운 노래 레퍼토리로 구성), k-pop 댄스 퍼포먼스(한류를 이끌고 있는 k-pop 스타들의 댄스곡을 선정, 입장객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댄서들이 재구성) 등을 준비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워터파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통도아쿠아환타지아에서는 수영을 못해도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안전사고가 발생할 위험도 적어 어린 자녀가 있는 가족 단위 피서지로 적합하다. 여기에 젊은 층이 즐길 수 있도록 재미있고 역동적인 놀이기구도 다양하게 갖춰 연인과 친구들끼리 즐기기에도 충분하다.



또한 바다에서는 누리기 어려운 스릴, 웰빙, 휴식을 한꺼번에 효율적으로 즐길 수 있으며,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수상 놀이기구’와 더불어 신체 긴장과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온천물에서 몸을 녹일 수도 있다.















ⓒ 양산시민신문


한편, 이제는 워터파크가 사계절 피서지로 각광받는 시대다. 통도아쿠아환타지아 또한 여름 시즌이 끝나면 12월 겨울 시즌 실내 통도아쿠아 ‘스파 아일랜드’로 재개장한다. 겨울 시즌 또한 다양한 물놀이와 부대 시설을 고루 갖춰 오랜 시간 동안 놀아도 지겹지 않다.



더불어 자연 속 축제 나라 ‘통도환타지아’ 역시 새로운 즐길 거리와 놀이기구로 새롭게 탈바꿈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 롤러코스터인 ‘환타지아 스페셜’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회전목마, 바이킹, 관람차, 온 가족이 호수를 배경으로 즐기는 호수여행, 미취학 아동을 위한 키즈파크와 각종 포토존, 베네치아풍 아름다운 건물 등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특히, 쥬라기어드벤처에 이어 지난 2월 개장한 아서왕 전설의 배경인 중세시대를 주제로 한 숲속 왕국인 ‘포레스트 킹덤’ 체험으로 아이들에게 모험심을 심어주고, 더욱더 흥미롭고 환상적인 꿈과 추억을 선물할 수 있다.















ⓒ 양산시민신문


통도환타지아의 밤은 낮보다 화려하다. 국내 최초 나이트 테마파크 드림나이트를 통해 아름다운 빛의 향연이 펼쳐진다. 드림나이트는 동화 속 마을인 빛의 마을과 신나는 놀이동산인 별빛광장, 아트가든인 빛의 정원으로 구성됐으며, 호수 위 다리를 중심으로 환타지아 10만평 부지를 가득 메우는 연출로 탄성을 자아내게 한다. 환타지아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그냥 사랑하는 사이’ 촬영지로도 유명하다.



또한 체류형 리조트로 주요 시설인 환타지아 콘도&호텔은 대대적으로 리모델링을 끝내고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콘도 객실은 20평, 22평, 25평, 32명, 54평으로 구성된다. 부대시설로는 대연회장, 세미나실, 레스토랑, 편의점, 미니카페 등이 있다. 콘도에서는 숙박객에 한해 환타지아와 아쿠아환타지아 할인 혜택을 제공해 올여름 가족, 연인, 친구들과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날 수 있고, 콘도에서 보는 드림나이트 전망으로 더 환상적인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동일리조트는 “환타지아, 아쿠아환타지아, 환타지아콘도와 함께 종합리조트로 자리매김해가고 있으며, 아쿠아환타지아에서는 여름 휴가철 각종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며 “사전에 홈페이지를 꼼꼼하게 체크한다면 알뜰한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