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소주 좋은데이 통해 삽량문화축전 알린다..
문화

소주 좋은데이 통해 삽량문화축전 알린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8/10/02 10:13 수정 2018.10.02 10:13
축전추진위ㆍ(주)무학 홍보 협약













ⓒ 양산시민신문


(주)무학(사장 이종수)이 주력 상품인 소주 ‘좋은데이’를 통해 양산삽량문화축전 홍보를 지원하기로 했다. 



양산삽량문화축전추진위원회(위원장 김일권)는 지난달 20일 양산시청 1층 상황실에서 (주)무학과 성공적인 축전 개최를 위해 홍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김일권 양산시장과 이종수 사장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주)무학은 협약에 따라 주력 상품인 좋은데이 1천만병 보조라벨을 통해 양산삽량문화축전을 홍보하고, 생수 2천병을 지원하기로 했다. 양산삽량문화축전추진위원회는 축전 기간 각종 홍보물에 (주)무학을 삽입한다.



한편, 2018 양산삽량문화축전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3일간 양산천 둔치와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열린다. 초대가수 축하 무대가 있는 개ㆍ폐막행사와 충렬사 서제 등 공식프로그램 외에도 김서현 장군과 어린 김유신을 주제로 한 테마 뮤지컬이 새롭게 무대에 오르고,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 파티, 유스콘서트 등을 선보인다.



또한 경남 최고 무인을 뽑는 무과대전이 신설되고, 그동안 유료로 운영했던 시민소망등은 무료로 전환한다. 흥청망청(남부시장 청년상인몰)ㆍ전통시장 소상공인전과 기업특가전도 운영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