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웅상출장소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행정

웅상출장소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8/10/30 09:18 수정 2018.10.30 09:18
3분기 건의사항 82% 신속처리
77건 가운데 63건 완료ㆍ처리 중

웅상지역 3분기 주민 건의사항 77건 가운데 이미 완료했거나 처리 중인 건의사항이 63건(82%)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났다.















ⓒ 양산시민신문



웅상출장소는 지난 23일 회의실에서 2018년도 3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열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웅상지역 4개동 주민과 통장이 올해 3분기에 건의한 건의사항 77건의 처리 결과와 진행상황을 직접 설명하는 자리로, 4개동 통장협의회장과 주민자치위원장, 4개동 동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웅상출장소는 주민 소통을 위해 제2집무실과 기관단체장협의회를 구성ㆍ운영하고 있으며, 그 연장선에서 매 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열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