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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민신문

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 “일요일에는 쉬어요”..
사회

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 “일요일에는 쉬어요”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9/07/02 10:26 수정 2019.07.02 10:26
종사자 휴식 보장 ‘일요 휴무제’ 시행

양산지역 도시가스 연결과 철거 서비스 등을 수탁ㆍ운영하는 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가 이달부터 구성원 휴식 보장과 사전 예약제를 통한 서비스 품질 개선 등을 위해 ‘일요 휴무제’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다만, 토요일과 공휴일은 정상근무를 하며, 안전사고와 비상상황에 대비해 경동도시가스 상황실과 연계한 24시간 상황 체계는 계속 유지한다.

일요 휴무제는 앞서 지난 5월 중순부터 6월까지 시범 운영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도시가스 연결, 철거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은 요청일 3일 전 PC나 모바일을 통해서 경동도시가스 전출입간편예약시스템(www.kdgas.co.kr/TR ANSFER)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도시가스 고객서비스센터는 “구성원의 정기 휴식을 보장하기 위해 일요 휴무제를 시행한다”고 설명하면서 ”고객들은 전출입간편예약시스템에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전ㆍ출입 신청을 할 수 있도록 개선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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