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창립 10주년 맞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나눔으로 자축 ..
정치

창립 10주년 맞은 양산시시설관리공단 나눔으로 자축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9/07/09 10:01 수정 2019.07.09 10:01
양산시민 건강 숲 조성 후원금 기부
전통시장 누비기 등 사회공헌활동

양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최영제)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고 밝혔다.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기념식을 열고 이사장 기념사, 10주년 기념 동영상 시청, 자랑스러운 공단인 상 표창, 창립 기념 떡케이크 커팅 등을 진행했다. 특히, 창립 10주년을 맞아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자 양산시민 건강 숲 조성사업을 위한 후원금 300만원을 양산시새마을회에 기부했다.

ⓒ 양산시민신문


이와 함께 김춘수 전 김해시 부시장을 초청해 계층 간 이해와 사고의 협력을 돕는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편, 시설관리공단은 ‘상생공감’이라는 주제로 7~8월을 지역사회 공헌활동 기간으로 정하고, 산하 사업팀이 자율적인 나눔 기념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공단 본부는 여름철 비수기인 7월 한 달간 전통시장 누비기 행사를 기획해 전통시장을 이용한 뒤 SNS를 통해 인증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영제 이사장은 “낡은 습관을 버리고 새로운 조직으로 거듭나는 것이 새로운 시작”이라고 당부하며 “건강한 공기업, 행복한 양산이라는 목표를 이행하기 위해 사회적 가치를 지향하는 변화를 이뤄가자”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