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좌충우돌 가족여행에서 깨닫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
문화

좌충우돌 가족여행에서 깨닫는 진정한 사랑의 의미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19/08/20 09:49 수정 2019.08.20 09:49
뮤직드라마 ‘사랑과 전쟁’ 공연
27일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8세 이상 양산시민 무료 관람

ⓒ 양산시민신문

가족 간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닫게 해줄 뮤직드라마 ‘사랑과 전쟁’이 양산문화예술회관 무대에 오른다. 

‘사랑과 전쟁’은 일상의 사소한 일로 끊임없이 충돌하는 실직한 지 5년이 넘은 남편과 중학교 과학교사인 아내가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어느덧 결혼한 지 7~8년이 흐르고 서로가 닮아간다고 느끼며, 이젠 서로에게 특별한 매력을 느끼지도 못한다.

그러던 어느 날, 두 사람은 서로에게 진솔한 대화의 시간을 마련하고 지루한 일상을 탈출하고자 여행을 계획한다. 시작부터 좌충우돌 야단법석을 떠는 여행, 그 속에서 일어나는 기막힌 에피소드가 연극 같은 인생의 한 자락을 펼쳐 놓는다.

ⓒ 양산시민신문

‘사랑과 전쟁’은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부부의 결혼생활을 통해 어느새 익숙해진 가족 간 진정한 사랑을 되새겨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공연은 문화에 대한 주민 참여를 유도하고 지역ㆍ문화적 불편과 소외 등을 해소하기 위한 2019년 우수예술단체 찾아가는 문화활동사업 일환으로, (사)한국연극협회 김해지부 연극인들이 꾸민다.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 문의는 양산시 문화관광과(392-254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