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혁명배당금당 소속 후보들도 등록을 서두르고 있다. 양산 갑 선거구에는 서광종(54)ㆍ김도연(63)ㆍ최서영(59) 씨가 예비후보 등록을 마쳤다. 양산 을 선거구에는 양산 갑 최서영 예비후보와 동명이인인 최서영(60) 씨와 김충부(74)ㆍ조윤환(74) 씨가 등록했다.
서광종 예비후보는 건축기술자(현장소장)이며, 경남대학교 산업대학원 건축공학과를 졸업(석사)했다. 경력으로는 (전)대동주택 공무과장, (현)국가혁명배당금당 중앙조직위원회 수석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전과로는 산업안전보건법 위반으로 벌금 100만원,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으로 벌금 250만원을 부과 받은 바 있다.
![]() |
↑↑ 13일 기준 새로 등록한 예비후보들. |
ⓒ 양산시민신문 |
김도연 예비후보는 요양보호사다. 우보중학교를 졸업했으며, 국민정치혁명연대 양산시 덕계위원장(전)을 거쳐 현재 국가혁명배당금당 양산시 당협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전과는 없다.
최서영 예비후보도 요양보호사다. 다초초등학교를 졸업하고 국민정치혁명연대 양산시물금읍 위원장을 역임했다. 현재 국가혁명배당금당 양산시 당협부위원장이다. 전과는 없다.
양산 을 선거구 최서영 예비후보는 한국도로공사서비스(주) 수납원이며, 부산여자전문대 음악과를 졸업했다. 경력으로는 (전)해바라기피아노 원장이다. 전과는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상)으로 150만원의 벌금형을 받은 바 있다.
김충부 예비후보는 운수업에 종사하고 있다. 학력은 신고하지 않았으며, 경력은 국민정치혁명연대 양산시 주남동위원장(전)과 국가혁명배당금당 양산시당협부위원장(현)이다. 전과는 업무상과실치상으로 금고 10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은 바 있다.
조윤환 예비후보는 회사원이다. 풍각남부초등학교를 졸업했고, 국민정치혁명연대 양산시부위원장(전)을 역임했다. 현재 국가혁명바당금당 양산시 당협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전과는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