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경남몰에서 판매하는 200개 업체의 1천500여개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으로 한우 세트를 증정하며, 경품 탈락 회원 1천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한다.
이 밖에 e경남몰 배너광고와 이벤트 페이지 홍보, 빅데이터를 통한 네이버 타켓팅 광고로 네이버 메인 페이지와 밴드에 게재해 구매층 소비 접근도를 높일 계획이다.
정태호 경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명절 선물 구매도 비대면 소비가 보편화됐다”며 “민족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코로나19와 집중호우로 큰 어려움을 견뎌온 농어민과 중소업체들이 조금이나마 시름을 덜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채널 판매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