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유성엔지니어링ㆍ씨랩, 경남중소기업대상 수상..
경제

유성엔지니어링ㆍ씨랩, 경남중소기업대상 수상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0/10/22 09:47 수정 2020.10.22 09:47
기술혁식ㆍ창업벤처 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

ⓒ 양산시민신문

양산지역 기업인 (주)유성엔지니어링(대표 이용덕ㆍ최순옥)과 (주)씨랩(대표 황요섭)이 제24회 경남중소기업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기술혁신 부문에서 수상한 (주)유성엔지니어링은 탈취설비와 소화기스 재활용 설비에서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창업벤처 부문에서 수상한 (주)씨랩은 수중드론과 수중로봇 등 관련 분야 기술을 바탕으로 창업한 벤처기업이다.

한편, 24회 경남중소기업대상 시상식은 지난 21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1996년 시작해 올해로 24회를 맞은 경남중소기업대상은 경남도와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은행, 경남신문 등 지역 중소기업 지원 대표기관이 손잡고 추진하는 중소기업 포상 가운데 오랜 전통이 있는 명예로운 상이다.

해마다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우수한 경영성과를 창출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중소기업과 장기재직자를 발굴ㆍ포상해오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인 사기 진작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3점에서 5점으로, 경남도지사 표창은 3점에서 6점으로 확대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