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재단 본부와 산하 복지관 4곳은 지난해 추진했던 사업의 성과와 미흡했던 점을 보고했으며, 특히 사회복지시설 코로나19 대응사례를 공유해 올해 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다양한 비대면 서비스 지원을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김경훈 본부장은 “한 해 동안 시민의 복지 체감도 향상을 위해 열심히 노력해 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올해도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코로나19에 슬기롭게 대처하고 따뜻한 복지 실현을 위해 함께해 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1년 사업 성과는 연초에 계획을 잘 수립해 열심히 준비하고 실행함으로써 연말에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