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코로나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 여러분 고맙습니다”..
사회

“코로나 최전선에 있는 의료진 여러분 고맙습니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1/05/21 09:30 수정 2021.05.21 09:30
양산시노인복지관, 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
1ㆍ3세대가 함께 코로나 극복 응원 릴레이 진행

ⓒ 양산시민신문

양산시노인복지관(관장 최중렬)은 양산시건강가정ㆍ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김덕한)와 연계해 백신 예방접종과 코로나19 극복에 힘쓰는 의료진에게 고마움을 전달하고, 코로나로 지친 시민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달하고자 ‘1ㆍ3세대 함께 코로나 극복 응원 릴레이’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는 노인복지관 자치위원과 다문화가정 아동들을 시작으로, 예방접종센터(실내체육관)에서 백신을 접종한 시민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이어가는 방식이다.

응원 게시판에는 1세대는 “언제나 그랬듯이 코로나19도 잘 극복할 거예요. 다 함께 힘내요~!!”, 3세대는 “코로나는 코리아를 이길 수 없다”, “코로나19 뭉치면 죽고 흩어지면 산다” 등 11개 문구가 적혔다.

아울러, 노인복지관 자치위원과 다문화가정 아동들은 20일 예방접종센터를 찾아 의료진에게 감사편지와 음료수를 전달하기도 했다.

양산시노인복지관은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에 참여한 1ㆍ3세대의 마음으로 전하는 응원이 시민에게 이어져 서로가 서로에게 위로와 긍정 에너지를 전파해 하루빨리 일상으로 돌아가는 양산시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