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로맨틱한 초여름 밤, 탱고 한 곡 어때요?..
문화

로맨틱한 초여름 밤, 탱고 한 곡 어때요?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1/06/14 11:38 수정 2021.06.14 11:38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 시즌Ⅱ
‘탱고 나잇’ 7월 3일 쌍벽루아트홀

 

천원의 행복한 저녁 콘서트 시즌Ⅱ ‘탱고 나잇!’이 7월 3일 오후 5시 쌍벽루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국내에서 주목받는 차세대 연주 단체인 부산솔로이스츠 앙상블과 작곡가 겸 반도네온 연자주인 김종완이 탱고 음악의 거장 아스토르 피아졸라의 대표곡들과 여러 탱고 음악을 선보인다.

특히, 아버지를 떠나보내며 작곡한 ‘아디오스 노니노’, 자유를 표방하는 ‘리베르탱고’, 영화 여인의 향기의 수록곡으로 오랫동안 사랑받는 ‘Por una Cabeza’ 등 풍성한 음향과 반도네온의 음색이 더해진 탱고 음악을 해설과 함께 감상할 수 있는 무대로 구성했다.

공연 예매는 양산시민은 6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일반 회원은 6월 17일 오전 10시부터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에서 PC나 모바일로 할 수 있다. 입장료는 전 좌석 1천원이고, 공연 시간은 60분(만 7세 취학아동 이상 관람가)이다.

현재 쌍벽루아트홀은 입장객 안전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모바일티켓 발권, 좌석 간 거리두기, 발열 검사, 안심콜 명부 등록 등을 시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