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숲애서, 가을맞이 이벤트 ..
생활

양산시시설관리공단 숲애서, 가을맞이 이벤트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1/09/27 13:31 수정 2021.09.27 13:31

 

양방항노화 힐링서비스 체험관 ‘숲애서’가 이용객을 대상으로 가을맞이 이벤트 ‘#소문내기’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는 ‘올해의 추천왕’, ‘블로그 우수 후기’, ‘인스타그램 홍보’ 등 총 3가지 분야다. 올해의 추천왕은 숲애서 방문자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추천자 1명을, 블로그 우수 후기는 숲애서를 이용하고 남긴 우수 포스팅을 대상으로 총 6명을, 인스타그램 홍보는 숲애서 풍경을 찍은 피드를 대상으로 5명을 최종 선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참여 방법은 숲애서 홈페이지 또는 SNS(카카오톡 채널,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숭우 양산시시설관리공단 본부장은 “숲애서의 다양한 프로그램과 우수한 자연경관 등을 많은 시민이 누릴 수 있도록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숲애서’는 산림치유와 건강치유, 생활습관개선, 휴식을 한 곳에서 체험하는 복합체험시설로, 예약은 홈페이지(www.yssisul.or.kr/forest)에서 할 수 있다. 숲애서 소식과 안내는 카카오톡 채널 숲애서 또는 인스타그램(@daeun_valle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전화 379-8520.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