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개관 1주년 맞은 서창도서관 기념행사 ‘풍성’ ..
생활

개관 1주년 맞은 서창도서관 기념행사 ‘풍성’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1/10/21 15:32 수정 2021.10.21 15:32


양산시립서창도서관이 개관 1주년을 맞아 지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기념행사를 마련했다. 독서에 관한 관심 증대와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위한 기념행사는 11월 5일부터 30일까지 5개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상시 프로그램으로는 서창도서관을 배경으로 한 대형 그림판에 색을 입히고, 축하 메시지를 남기는 ‘함께 만드는 서창도서관’과 서창도서관에 대한 퀴즈에 참여하고 상품을 받을 수 있는‘서창도서관, 어디까지 알고 있니’를 운영한다.

특히, 7일에는 4~7세 유아를 대상으로 성인지와 양성평등을 주제로 ‘숲속 친구 소풍날’ 인형극을 연다. 인형극을 포함해 책 읽어주기, 미니 마술공연 등으로 알차게 꾸민 공연은 선착순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10월 26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사전 접수한다.

아울러, 도서관과 생일이 같은 이용자에게 선착순으로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는 ‘개관일은 내 생일!’과 개관일(11월 24일) 당일 도서관을 방문해 책을 대출하는 이용자에게 떡을 나눠주는‘생일 떡 나눔’도 진행한다.

양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도서관 홈페이지(lib.yangsan.go.kr/ME/main.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