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시, 구인ㆍ구직자 잇는 일자리채용마당 연다..
경제

양산시, 구인ㆍ구직자 잇는 일자리채용마당 연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1/11/04 11:19 수정 2021.11.04 11:19
오는 11~12일 ‘채용한DAY! 취직한DAY!’

지난 3월 열렸던 양산시 일자리채용마당 ‘채용한DAY! 취직한DAY!’


구인업체와 구직자를 잇는 2021년 양산시 일자리채용마당 ‘채용한DAY! 취직한DAY!’가 오는 11~12일 이틀간 열린다.

이번 채용마당에는 (주)케이프, (주)종합기계, (주)코리아시스템, (주)캠아이티가 직접 참여해 현장에서 면접 기회를 제공하고, (주)모텍 등 9개 업체는 간접 참여해 사전접수 후 지원을 희망하는 구직자 이력서를 채용대행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전에 구인ㆍ구직을 접수해 업체별 개별 면접으로 진행하며, 구직자와 기업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맞춤형 채용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면접을 희망하는 시민은 5일까지 양산시일자리센터를 통해 접수한 뒤 1차 서류검토 후 면접시간을 개별 안내받아 행사 당일 현장에서 면접을 보면 된다.

양산시일자리센터는 희망자에 한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컨설팅을 지원한다.

한편, 양산시는 일자리센터와 함께하는 ‘채용한DAY! 취직한DAY!’를 상시 운영하고 있으며, 대면 면접으로 운영하던 행사를 코로나19 확산 이후 비대면으로 전환, 상반기에는 농협하나로마트가 참여해 구직자 71명 가운데 2차 면접대상자로 36명을 선발 후 최종 14명을 채용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