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종여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 |
‘2021년 바르게살기운동 전국회원대회’에서 이종여 양산시협의회 부회장이 국무총리 표창 수상 영예를 안았다. 전국회원대회는 6일 충청남도 문예회관에서 열렸다.
이 부회장은 삼성동위원회 위원으로 시작해 삼성동위원장과 양산시시협의회 이사를 거쳐 현재 부회장으로 10년 8개월간 활동하고 있다. 평소 자발적인 학교 앞 교통봉사와 여름철 수해 안전봉사를 8년째 이어오고 있다.
한편, 9일 창원 컨벤션홀에서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경남회원대회에서 양산시협의회는 10명의 유공자와 수상자를 배출해 봉사로 일군 한 해 수확을 풍성하게 거뒀다.
김홍선 양산시협의회장은 “우리 전 회원의 기쁨이고 자랑으로, 코로나19 확산 속에서 생활방역활동과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을 계속 시행한 보람이 있다”며 “내년에는 백신과 생활방역활동으로 시민의 안전한 생활이 회복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바르게살기운동 양산시협의회 수상자 명단.
▶국무총리 표창 이종여(양산시협의회 부회장) ▶바르게금장 안현숙(평산동위원회 위원장) ▶중앙협의회장 표창 이삼숙(양산시협의회 산악회장), 전금옥(양주동위원회 위원장) ▶도지사 표창 김욱진(소주동위원회 위원장), 서기만(덕계동위원회 위원장), 손유진(양산시협의회 이사) ▶경남경찰청장 감사장 김창희(양산시협의회 부회장) ▶도협의회장 표창 이상호(양산시협의회 이사), 나미옥(상북면위원회 사무장) ▶아름다운 가정상 장려상 전금옥(양주동위원회 위원장) ▶다출산 장학금 장성수(서창동위원회 사무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