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3선 국회의원ㆍ3선 경남도의원 드림팀 될 것”… 정재환,..
정치

“3선 국회의원ㆍ3선 경남도의원 드림팀 될 것”… 정재환, 선거사무소 개소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4/11 09:26 수정 2022.04.11 09:32

정재환 경남도의원 예비후보가 9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필승을 결의했다. [정재환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사진 제공]

 

경남도의원 제1선거구(중앙ㆍ삼성ㆍ상북ㆍ하북ㆍ강서)에 출마하는 정재환 예비후보(69, 국민의힘)가 9일 양산남부시장에 있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었다.

정 예비후보는 “풀뿌리 민주주의 실현을 위해 양산시민과 함께한 지방정치 24년은 정재환을 성장시키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3선의 윤영석 국회의원과 3선 정재환 경남도의원 조합으로, 양산 역사상 최고의 드림팀이 될 것을 약속했다.

이어 “3선 국회의원과 3선 경남도의원 조합은 다른 지역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사례로, 양산의 정치적 입지와 능력이 반드시 업그레이드될 것을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이 시민과 소통하고 문제를 해결해나가는 경남도의원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정 예비후보는 양산시의회 의장을 지냈으며, 양산 출신 최초로 경남도의회 부의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특히, 이번 선거에 나서면서 ▶부울경 메가시티 청사, 양산 유치 ▶신도시ㆍ원도심ㆍ농촌이 상생 발전하는 도농융합도시 구축 ▶중앙동ㆍ삼성동ㆍ강서동 재생사업과 지역 균형발전 추진 ▶상북면ㆍ하북면 기관 등 연수원 유치와 천년 문화관광도시 조성 등을 약속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