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성공적인 경남도민체육대회를 위해”… 양산시 준비위원회 발..
체육

“성공적인 경남도민체육대회를 위해”… 양산시 준비위원회 발대식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4/27 10:33 수정 2022.04.27 10:33

양산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 제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 [양산시/사진 제공]

 

‘제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 준비위원회 발대식’이 26일 양산비즈니스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양산시장을 위원장으로 하는 준비위원회는 국회의원과 도ㆍ시의원, 관계기관과 체육ㆍ사회단체장 등 위원 151명으로 구성했다. 이들은 경남도민체육대회에 시민 동참과 관심을 유도하고, 교통ㆍ안전ㆍ자원봉사 등 여러 분야에서 적극 협력을 끌어내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중추적인 역할을 한다.

참석자들은 다 함께 ‘제61회 경남도민체전 파이팅! 성공 개최 파이팅! 양산 파이팅!’의 성공 기원 퍼포먼스를 통해 대회 개최가 양산시 발전과 위상 제고에 중요한 행사임을 인식하고, 모든 역량을 결집해 성공 개최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올해 6년 만에 양산에서 열리는 제61회 경남도민체육대회는 ‘피어라 양산의 꿈! 펼쳐라 경남의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양산종합운동장과 종목별 경기장에서 진행하며, 경남도 18개 시ㆍ군 선수단과 임원 1만2천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