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국민의힘 양산시선대위 발족… 지방선거 필승 다짐..
정치

국민의힘 양산시선대위 발족… 지방선거 필승 다짐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5/23 16:22 수정 2022.05.23 16:22

국민의힘 양산시선대위 발족식과 임명장 수여식이 열려 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윤영석 국회의원실/사진 제공]

 

국민의힘 양산시선거대책위원회 발족식과 임명장 수여식이 19일 나동연 양산시장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윤영석 의원을 비롯해 나동연 양산시장 후보, 안종길 선대본부 상임고문, 노흥기 공동선대위원장, 박성철 상임선대본부장, 하덕수 공동선대본부장 등 150여명이 참석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필승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나동연 후보는 “양산시민이 윤석열 정부를 탄생시켜 국민에게 새로운 희망을 주고 있다”며 “양산 균형발전과 제대로 된 시정을 위해서 불공정으로 얼룩지게 한 양산시정을 바로 세우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윤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해 아픔과 고통을 겪은 양산시민이 어려움을 뚫고 회복과 재도약의 시간을 맞이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길을 열어갈 사람이 필요하다”며 “새로운 양산, 더 큰 양산을 위한 길을 열어갈 시장, 희망의 싹을 피울 수 있는 시민과 함께하는 도ㆍ시의원을 당선시켜 양산시민에게 진정한 힘이 되는 국민의힘이 되겠다”고 밝혔다.

이어 “양산은 36만에서 50만 인구의 자족도시를 향해 계속 나아가고 있다”며 “양산시장과 경남도의원, 양산시의원에 국민의힘 후보가 모두 당선하면 집권 여당 프리미엄을 십분 발휘해 양산의 더 큰 발전을 확실하게 앞당길 수 있으니, 이번 선거에서 시민의 힘을 모아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