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양산시지회, 한마음 교류 나들이..
사람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양산시지회, 한마음 교류 나들이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5/31 10:50 수정 2022.05.31 10:50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양산시지회는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에서 한마음 교류 나들이를 진행했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양산시지회/사진 제공]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양산시지회는 27일 충남 논산 탑정호 출렁다리에서 한마음 교류 나들이에 나섰다.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양산시지회는 2016년 10월부터 해마다 한마음 교류 나들이를 진행해 왔다. 그러다 코로나19 외부 활동 제한이 장기화하면서 오랜 시간 실내에 머물다 보니 우울감을 호소하는 회원이 많아 거리두기 완화에 따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서광수 회장은 “나눔의 손길을 보내 주신 분께 한 분, 한 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면서 “이날 행사를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바깥나들이가 쉽지 않은 회원들이 자연을 느껴보면 누적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나들이는 화진화장품, KJI공업, 햇살약국, 송월타올, (주)엠씨, 롯데제과 양산공장, 롯데칠성음료 양산공장, 희창유업, 양주유치원, 이원의료기, 우신메디아이, 한마음요양원, 예사랑한의원, 시그니아 조은소리 독일보청기, 태경싸이징, (주)무림D&I, 김대영치과의원, 웅진컨테이너 등이 후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