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나동연 양산시장 당선인, 제9대 양산시장직인수위원회 출범..
행정

나동연 양산시장 당선인, 제9대 양산시장직인수위원회 출범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6/07 13:18 수정 2022.06.07 13:18
위원장에 정장원 전 양산시 국장

제9대 양산시장직인수위원회가 공식 출범하고, 업무를 시작했다. [양산시/사진 제공]

 

6.1지방선거 나동연 양산시장 당선인이 ‘첫날부터 능숙하게’라는 이름의 제9대 양산시장직인수위원회를 구성, 출범식을 열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7일 열린 인수위 출범식에서 국민의힘 양산시장 경선에서 예비후보로 함께 경쟁했던 정장원 전 양산시 국장과 한정우 전 양산시 정책보좌관을 각각 위원장과 부위원장으로 선임하는 등 15명의 인수위원을 임명했다.

인수위는 나 당선인 취임에 앞서 조직ㆍ기능ㆍ예산 현황 파악, 시정 방향과 공약에 대한 세부 실행방안 수립, 기타 인수에 필요한 사항 전반을 담당한다.

제9대 양산시장직인수위원회가 공식 출범하고, 업무를 시작했다. [양산시/사진 제공]

인수위 출범에 따라 양산시는 업무 지원을 위해 지원인력 파견과 예산 운영 등 행ㆍ재정적 지원과 함께 당선인이 시정 기본현황과 주요 현안을 조속히 파악하고 정책을 구상할 수 있도록 13일부터 닷새간 업무보고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주요 공약사업에 대한 추진 로드맵을 세우고, 당선인 의지와 시정 철학을 반영한 비전과 목표도 마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