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공개강좌… 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
생활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공개강좌… 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6/15 16:43 수정 2022.06.15 16:43
선착순 모집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

아동ㆍ청소년 정신건강 캠페인 대국민 공개강좌 포스터.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자료 제공]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아동과 청소년 자녀를 둔 학부모와 관계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정신건강 캠페인 대국민 공개강좌’를 연다.

6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강좌는 ‘포스트 코비드 시대를 맞이하는 우리 아이들’이라는 주제로, 1강은 ‘코로나가 우리 아이들에게 끼친 영향’을, 2강은 ‘코로나 시기-슬기롭게 대처하기’라는 소주제로 진행한다.

대한소아청소년정신의학회가 주관하고,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주최하는 강좌는 부산 아이윈의원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정성호 원장을 초빙해 줌(ZOOM)을 활용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강좌는 선착순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나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강연을 시청할 수 있는 주소와 접속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지난 2년간 코로나19로 장기화한 비대면 사회로 인해 아동과 청소년기 정신건강과 발달에 대한 고민이 많은 요즘, 많은 시민이 참여해 아이들을 위해 같이 고민하고, 정보를 공유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