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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산시민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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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

웅상출장소 “주민 건의사항 220건 중 144건 처리”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7/20 13:11 수정 2022.07.20 13:11

웅상출장소는 ‘2022년도 2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열었다. [양산시/사진 제공]

 

웅상출장소가 올해 2분기 접수한 건의사항 220건 가운데 144건을 처리 완료했거나 처리 중이고, 76건은 장기 검토 또는 처리 불가로 분류했다.

웅상출장소는 19일, 4개동 동장과 통장, 주민자치회장 등 주민 대표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2년도 2분기 주민 건의사항 처리상황 보고회’를 열고 이 같이 밝혔다.

류진원 웅상출장소장은 “보고회를 통해 처리 불가 건이라도 적극 해결할 방안이 있는지 계속 관심을 둘 것”이라며 “앞으로도 주민밀착형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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