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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원과기대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고객관리 기술을 주제로 한 직무교육을 진행했다. [동원과기대/사진 제공] |
동원과학기술대학교 중소기업지원센터&창업보육센터는 19~20일 이틀간 중소기업과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을 대상으로 ‘스마트한 고객관리 기술’ 직무교육 강좌를 진행했다.
손영우 총장은 “고객 맞춤형 세분화 전략과 신규 고객 확보에 나설 수 있는 좋은 강의였으며, 앞으로도 양산시 중소기업 재직자들에게 필요한 강좌를 개설하겠다”고 말했다.
동원과학기술대학교는 9월 27일과 28일 ‘세대 간 협업과 상호 커뮤니케이션 스킬’ 직무교육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