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양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위원회별 현장활동..
정치

양산시의회, 행정사무감사 앞두고 위원회별 현장활동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09/14 15:16 수정 2022.09.14 15:16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현장활동에 나선 기획행정위원회. [양산시의회/사진 제공]

 

양산시의회가 2022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앞둔 13일 위원회별로 현장활동에 나서 주요 사업장과 시설을 방문ㆍ점검했다.

기획행정위원회는 양산일반산업단지와 양산혁신지원센터, 양산독립공원, 종합복지허브타운, 육아종합지원센터, 금산도서관, 주민편익시설 등 7곳을 둘러보며 행정사무감사 관련 자료를 수집하고, 현장 문제점과 애로사항을 파악했다.

정숙남 위원장은 “현장활동을 통해 파악한 문제점과 애로사항, 주민 요구사항 등을 행정사무감사에 철저히 반영할 것”이라며 “감사가 단순히 잘못된 것을 지적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더 나은 대안과 개선을 끌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행정사무감사를 앞두고 현장활동에 나선 도시건설위원회. [양산시의회/사진 제공]

도시건설위회원회는 신도시정수장 증설공사 사업대상지 외 10곳을 방문해 사업장 관계자와 담당 공무원으로부터 추진 현황을 듣고, 문제점을 점검하는 한편 개선 방안을 논의했다.

김태우 위원장은 “제1차 정례회를 앞두고 주요 사업 추진에 따른 문제점과 해결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현장활동을 하게 됐다”면서 “이번 활동을 통해 수집한 정보를 적극 활용해 시민 불편사항을 개선할 수 있도록 남은 행정사무감사에 충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