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토요일엔 박물관에서 놀아요”… 양산시립박물관, 하반기 어..
교육

“토요일엔 박물관에서 놀아요”… 양산시립박물관, 하반기 어린이 박물관 교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2/10/04 15:49 수정 2022.10.04 15:49

양산시립박물관 전경. [양산시민신문/자료사진]

 

양산시립박물관이 10월 15일부터 12월 17일까지 매주 토요일 ‘하반기 어린이 박물관 교실’을 연다.

어린이 박물관 교실은 지역 역사와 문화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체험을 기초로 애향심과 역사의식을 함양하는 교육프로그램이다.

2년 만에 대면 강의로 진행하는 하반기 교실은 ‘양산반닫이 특별전 연계, 양산반닫이 저금통 만들기’, ‘독도의 날 기념, 독도 팝업북 만들기’, ‘삼색 다식 만들기’, ‘2023년 새해 달력 만들기’ 등 역사ㆍ문화를 주제로 총 10회에 걸쳐 운영하며, 회차별로 7~11세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한다.

참가 신청은 양산시립박물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강좌별 수강 신청 기간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강좌 수강료는 무료이나, 재료비는 별도 부담이다.

양산시립박물관은 “해당 어린이 프로그램은 코로나 이후 2년 만에 다시 대면 강의로 진행된다”며 “알차고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는 만큼 시민 여러분께서 프로그램 참여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