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우리 아이 영어독서 근육 키우려면?… 양산시립영어도서관,..
교육

우리 아이 영어독서 근육 키우려면?… 양산시립영어도서관, 이지은 작가와 만남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3/02/28 16:05 수정 2023.02.28 16:05

이지은 작가와 만남 홍보문. [양산시/자료 제공]

 

양산시립영어도서관이 <초등맘이 꼭 알아야 할 국어ㆍ영어 독서법>의 영어 부문 저자인 이지은 작가를 초청해 작가와 만남을 진행한다.

이지은 작가는 15년간 공교육 현장에서 영어 교과서를 만들어 왔으며, 서점에서 볼 수 있는 파닉스, 독해, 문법 교재 등을 기획ㆍ편집하며 영어 교육에 대한 노하우를 쌓아온 편집자이자 작가다. 현재는 유튜브 ‘즐거운 초등영어’ 채널을 운영 중이며, SNS 등 다양한 방법으로 영어 교육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공저서인 <초등맘이 꼭 알아야 할 국어ㆍ영어 독서법>은 네이버 초등맘 카페 12만 회원이 가장 궁금해했던 초등 독서법을 한 권에 담은 책으로, 이 작가는 영어가 막막한 엄마들의 조력자가 되기 위해 영어 독서 근육을 기르기 위한 구체적이고 친절한 안내를 제시한다.

3월 25일 오후 2시 영어도서관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작가와 만남은 ‘초등학생 부모님이 꼭 알아야 할 영어 독서법’을 주제로 한다.

성인 이상 양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작가의 저서를 5명에게 증정한다. 3월 2일 오전 10시부터 양산시립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