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내 아이 영어 공부는 어떻게?”… 양산시립영어도서관, ..
교육

“내 아이 영어 공부는 어떻게?”… 양산시립영어도서관, 영어 교육전문가 이상화 작가 초청 강연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3/09/11 10:50 수정 2023.09.11 10:50

양산시립영어도서관 이상화 작가와 만남 안내문. [양산시 제공]

 

양산시립영어도서관은 10월 15일 오후 2시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 저자인 이상화 작가를 초청해 ‘저자에게 듣는 영어 일기 쓰기’를 주제로 작가와 만남을 운영한다.

이상화 작가는 대한민국에 살면서 자녀를 영어만큼은 잘하는 아이로 키우고 싶어 20여년 동안 ‘엄마표 영어’를 교육한 영어 전문가다. 아이들과 즐기면서 공부할 방법이 없을까 싶어 보육학과 아동학을 공부하고, 현재는 대치동에 있는 영어독서 공부방을 운영하며 SBS와 EBS 방송 출연과 다양한 출강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저서인 <10살, 내 아이 생애 첫 영어 일기장>은 사교육 없이 영어를 마스터한 저자의 자녀 시훈이가 실제로 활용한 영어 공부법을 한 권에 담은 책으로, 특히 작가는 반복해서 읽고 쓰고 말하면서 외우는 영어가 아닌 익히는 영어가 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세심한 안내를 제시하고 있다.

중학생 이상 양산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월 12일부터 양산시립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40명을 모집한다. 참여자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작가 저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