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증산에서 가을 밤 낭만 즐겨요”… 28일 ‘하이파이브 ..
생활

“증산에서 가을 밤 낭만 즐겨요”… 28일 ‘하이파이브 증산, 청춘포차’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3/10/26 08:56 수정 2023.10.26 08:56
오후 5시부터 저녁 9시까지 증산 제5호 광장 일원

‘하이파이브 증산, 청춘포차’ 안내문. [양산시 제공]

 

증산상가살리기위원회가 10월 28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증산 제5호 광장 일원에서 ‘하이파이브 증산, 청춘포차’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지난해 선정됐던 경남도 소상공인 특화거리 조성사업 일환으로 추진하며, 낭만적인 조명과 야외테이블을 설치해 성악, 국악, 합창, 팝페라, 댄스 등 다양한 장르 문화공연을 보면서 증산상가 60여개 업체의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특히, 행사장을 찾는 고객이 야외테이블에 앉아 배달주문(배달 앱 가능)을 통해 증산상가 메뉴를 주문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금액에 따라 경품을 증정하는 상권 이벤트와 즉석 시민 참여 노래 코너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했다.

양산시는 “올해 6월에 개최했던 생활문화축제를 시작으로 이번 청춘포차 등 증산상권의 다채로운 행사 개최로 인근 상권이 조금이나마 활력을 찾아 기쁘다”며 “앞으로 증산상가 일대가 지역민과 상인이 하나 돼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이파이브(Hi!-Five) 증산은 맛과 멋, 정, 감성, 깨끗함 등 5가지 매력을 담은 증산상권을 뜻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