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집념의 영알못 엄마가 양산시립영어도서관을 찾아옵니다”..
생활

“집념의 영알못 엄마가 양산시립영어도서관을 찾아옵니다”

홍성현 기자 redcastle@ysnews.co.kr 입력 2024/02/20 09:10 수정 2024.02.20 09:10
‘누리보듬 엄마표 영어 톺아보기’ 한진희 작가와 만남

양산시립영어도서관 누리보듬 작가와 만남 홍보문. [양산시 제공]

 

양산시립영어도서관이 3월 16일 오후 2시 ‘누리보듬 엄마표 영어 톺아보기’ 저자인 누리보듬(한진희) 작가를 초청해 작가와 만남을 연다.

누리보듬(한진희) 작가는 8세 전까지 영어 노출이 전혀 없었던 아들 반디를 16세에 호주 대학에 입학시킨 ‘집념의 영알못(영어를 알지 못하는) 엄마’다. 8년간 엄마표 영어를 통해 자녀의 영어 완성을 보고 자기 경험을 저서와 오프라인 강연으로 활발하게 나누는 작가로, 현재는 유튜브 ‘누리보듬’ 채널과 자녀 영어교육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중과 소통하는 엄마표 영어 전문가다.

‘누리보듬과 함께하는 엄마표 영어 샅샅이 더듬어 살펴보기’를 주제로 하는 한진희 작가와 만남은 성인 이상 양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혜택으로 추첨을 통해 작가 저서를 4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에 작가에게 궁금한 사항을 적어 응모하면 강연에서 질문에 대한 대답을 작가에게 직접 들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면 2월 27일 10시부터 양산시립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50명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