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금읍 범어리에 있는 카페 양쏭이음악여행(대표 양혜영)은 지난달 28일 저소득층 홀몸 어르신에게 전달해 달라며 물금읍행정복지센터에 자체 모금한 성금 16만7천원을 기탁했다.
상북새마을금고(이사장 서기창)는 27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라면 80상자(250만원 상당)를 상북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양산지사(지사장 손영덕)는 28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재가장애인 20가구를 위한 명절선물세트를 전달했다.
BNK금융그룹희망나눔재단은 26일 양산시에 설맞이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2천500만원을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부산은행 강석래 상무, 양산금융센터 이상룡 센터장, 경남은행 양산금융센터 김섭 센터장이 참석했다.
넥센타이어(주) 희망나누미(회장 박경만)는 27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4년째 이어오는 밑반찬 봉사활동 지원 세대와 재가장애인 50가구에 명절선물(200만원 상당)을 후원했다.
NH농협 양산시지부(지부장 이창훈)는 27일 양산시복지재단을 방문해 설 명절 정(情) 나눔 농산물 꾸러미 100상자(200만원 상당)를 전달했다.
양산경찰서(서장 한상철)는 27일 노인의료복지시설 ‘효성의 집’을 방문해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위문활동을 펼쳤다.
위원들은 몸이 불편해 장을 보기 힘든 이웃을 위해 떡국 떡과 김, 과일, 간편조리식품 등을 구입해 9가지 부식류로 구성한 꾸러미를 제작했고,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60가구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이에 따라 경남은행 물금지점, 국민건강보험공단 양산지사, 국민연금공단 양산지사, 김덕한의원, 동아화학(주), 우리마트 양산시농수산물종합유통센터, 조혜진여성의원, (주)신세화F&S, (주)희창유업, 클리더십봉사단, 태화식품공업(주), 한국도로공사 양산지사, 한국도로공사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양산시지부(지부장 김재광)는 27일 따듯한 마음을 담아 양산시복지재단에 성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양산우체국(국장 이원호)은 26일 양산시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김 선물세트 70개를 전달했다.
상북면 홍룡사(주지 법진 스님)는 26일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해 달라며 성금 300만원과 20kg들이 쌀 40포를 상북면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YDT 유투브 색소폰팀(리더 유상민)은 26일 물금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저소득층 결식아동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랜선 버스킹을 통해 얻은 수익금 62만5천원을 기탁했다.
NH농협 양산시지부는 2007년부터 해마다 인재 육성과 교육 발전을 위한 장학금을 기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액이 20억원을 넘는다.
꼬마숲용당어린이집(원장 이나영)은 20일 웅상종합사회복지관에 취약계층을 위한 장난감과 옷 등 아동용 물품과 후원금 45만6천원을 전달했다.
전국한우협회 양산시지부(회장 강규수)는 25일 한우 25kg(100만원 상당)를 장애인복지시설인 무궁애학원 등 3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표병호 경남도의원(민주, 동면ㆍ양주)은 26일 정석자ㆍ최선호ㆍ박미해 양산시의원과 함께 양산시아동보호전문기관을 방문해 아동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했다.
마스크는 화랑태권도에 다니는 어린이들이 사랑의 마스크 모으기를 통해 마련했으며, 홀몸 어르신과 복지 사각지대, 장애인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름을 밝히지 않은 기부자가 25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물금읍행정복지센터 입구에 10kg들이 쌀 10포를 두고 갔다.
보현사(주지 지은 스님)는 25일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 달라며 소주동행정복지센터에 쌀 10kg들이 15포와 20kg들이 5포를 기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