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불교천태종 양성사(주지 스님 이법기)는 지난 21일 중앙동과 삼성동을 방문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 각 150세대에 동지팥죽을 전달했다.
KT&G 양산지점(지점장 최광준)은 지난 21일 양산시를 방문해 400만원 상당 방한용 패딩 20개를 사 (재)양산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양주동 주공3단지송주회(회장 김주옥)는 지난 21일 송주회 기금으로 마련한 쌀 20kg 10포를 양주동에 기탁했다.
평산동 정종사(주지 스님 여해)는 지난 21일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 전해달라며 쌀 20kg 91포를 평산동에 기탁했다.
대한전문건설 양산시협의회(회장 이종길)는 지난 21일 양산시를 방문, (재)양산시복지재단에 성금 250만원을 기탁했다.
한국전력공사 양산지사(지사장 고광식)는 직원들이 모은 성금 60만원을 지난 22일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양산지회(지회장 김대연)에 전달헀다.
KDB산업은행 양산본부(본부장 이충훈)와 (주)세광정밀(대표 주영찬)은 지난 22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에 성금 100만원을 전달했다.
화랑체육관(관장 서우석ㆍ손지밀)은 지난 22일 양산시종합사회복지관(관장 성지혜)를 방문해 원생들이 모은 라면 25상자를 기탁했다.
양산교육지원청 나누리(회장 장옥순)와 양산시학부모연합회(회장 류광임)는 지난 22일 김장을 담가 저소득 학생 등에 전달했다.
한국목재(주)(대표 이완식)는 지난 22일 경남미래교육재단(이사장 박종훈) ‘아이좋아 통장 사업’ 후원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양산교육지원청 봉사단 나누리(회장 장옥순)는 지난 22일 늘푸른집, 애육원, 무궁애학원과 사할린 동포들에게 필요한 물품과 성금을 전달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양산1지역(총재 최해상)은 지난 22일 삼성동, 중앙동, 동면, 상북면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1천200만원을 전달했다.
(주)한창제지(대표 김길수) 봉사회는 지난 23일 중학교를 진학하는 지역 내 어려운 아이들에게 전해달라며 장학금 300만원을 전달했다.
때로는 어떤 말보다 노래 한 가락이 마음을 어루만져 준다. 양산문화연예인공연단(단장 김용준, 회장 서광판)은 자신들 재능으로 양산시민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 위해 모인 이들이다. 양산에서 활동하는 연예인들이 모여 각 개인이 가지고 있는 재능을 기부하는 봉사단체다.
양산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 따뜻한 손길과 관심으로 성장한 청소년들이 지난 1년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20일 양산시청소년회관 다목적실에서 아카데미 소속 청소년과 가족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 번째 활동 발표회 ‘당당하고 아름답게’가 열렸다.
또래에게 귀감이 되는 청소년과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헌신한 공로자를 위한 ‘제12회 청소년푸른성장대상’에서 김윤환(24, 중부동) 씨가 중앙일보사장상을 수상했다.
청소년과 상담활동지도자, 그리고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손을 내밀었던 지역 내 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지난 22일 양산시청소년회관 다목적실에서 양산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주관한 ‘CYS-Net과 함께하는 2016 청소년상담축제’가 열린 것.
양산시간호사회(회장 이영순)는 지난 21일 양산시를 방문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달라며 100만원 상당 구급함 56세트를 전달했다.
NH농협은행 양산시지부(지부장 조왕성)는 지난 22일 직원 30여명이 장애인복지시설인 무궁애학원(원장 박민현)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식사를 함께했다.
(주)양산ICD(대표 김대수)는 지난 22일 덕계2마을 내 쪽방 거주자들을 위해 쌀 10kg와 라면 1상자, 화장지 등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