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이 돌연 사망했다는 뉴스가 발표된다. 그러나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문과 함께 그를 비호했던 권력자들이 의도적으로 풀어준 거라는 추측이 나돌기 시작한다.
아침이면 서투르게 페이스북을 연다. 우리 시대의 역설, 제프 딕슨(류시화 엮음, 오래된 미래). 권순진 시인 글은 달인의 경지에 오른 듯 심금을 울린다.
중부동에 있는 뷰사진관(대표 이용대)은 온라인카페 러브양산맘과 연계해 지난달 30일 삼성동 어르신 10명에게 장수사진을 선물했다.
양산여고 심폐소생팀, 상금 기탁 양산여자고등학교 강예지ㆍ임유정 학생이 지난달 30일 ‘경남도민 심폐소생팀 경연대회’에서 우수상 상금 10만원을 강서동에 기탁했다.
양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정희, 민간위원장 김영욱)는 지난달 28일 행복 동행 나눔가게 밑반찬 배달 사업을 진행했다.
에스텍(주)(대표 오인용)는 지난 2일 양산시에 직원들이 뜻을 모아 준비한 김장 김치 2천kg을 전달, 지역 저소득층 100세대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국토교통부는 부동산 투기와 탈세를 방지하기 위해 거래된 아파트 단지에 대해 매매ㆍ전월세 실거래가를 공개하고 있다.
국제로타리 3721지구 양산1지역(지역대표 양성희)은 지난달 23일 김준식 총재 양산 방문을 맞아 양산1지역 6개 클럽 합동 모임을 가졌다.
양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센터장 정봉주)는 지난달 24일 맞춤형복지팀 실무자 대상 정신질환 대상자 사례관리 교육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양산노인일자리창출지원센터(센터장 정남주)는 지난달 27일과 28일, 교육 희망자를 대상으로 환경미화원 양성 교육을 진행했다.
양산경찰서(서장 정재화)는 지난 28일 동산등학교 앞에서 녹색어머니회, 양산교육지원청, 신양초 교사와 학생 등과 함께 교통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355-D(울산ㆍ양산)지구는 지난달 28일 지구 본부에서 ‘제2회 신입회원 연수회ㆍ클럽회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중앙동건강위원회(위원장 김은준)는 지난달 29일 중앙동 대회의실에서 주민주도형 건강증진사업을 위한 중앙동민 건강토론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30일 천성MJF라이온스클럽(회장 최용수)은 창립 23주년 기념식과 함께 송년의 밤을 진행해 회원 간 단합을 다졌다.
동면(면장 류진원)은 지난 1일 동면 내 9개 아파트와 복지 사각지대 예방ㆍ발굴ㆍ해소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산시근로자종합복지관(관장 김상읍)이 지난 2일 ‘나의 꿈 작품으로 말하다’라는 주제로 수강생 작품 전시와 노래 자랑, 시 낭송, 경품 추첨 등을 함께했다.
(사)경남농아인협회 양산시지회(지회장 우은정)가 창립 20주년을 맞았다. 농아인협회는 회원들이 화합하는 자리로, 지난 1일 중부동 M컨벤션센터에서 ‘경남농아인협회 양산시지회 창립 20주년 기념식ㆍ사랑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ㆍ내용 : ▶미니 케이크 만들기(12월 16일, 초등학생 20명, 12월 11일까지 모집) ㆍ신청 방법 : 박물관 홈페이지(w ww.yangsan.go.kr/museum) ㆍ문의 : 392-3324~6
김일권 전 양산시의회 의장이 지난 10월 26일 ‘제5회 지방자치의 날’을 맞아 지방자치분권 확립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공석이던 국민의당 양산시 갑 지역위원장에 손현수(44) 우민기술연구소장이 임명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