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즐거운 영화보기] 전국노래자랑, 폭풍우 치는 밤에: 비..
생활

[즐거운 영화보기] 전국노래자랑, 폭풍우 치는 밤에: 비밀친구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3/04/30 13:52 수정 2013.04.30 03:17




일생에 단 한 번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전국노래자랑

생활력 강한 아내 미애(류현경)의 미용실 셔터맨 봉남(김인권)은 ‘노래는 Feel’이라는 신조를 갖고 사는 경남 김해시의 가수 꿈나무다.

꿈을 갖고 하루하루 살아가던 어느 날 대한민국 톱가수들의 등용문인 ‘전국노래자랑’이 김해시에서 열린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봉남은 부푼 가슴을 안고 아내 몰래 예선 무대에 출전해 단번에 동네 아주머니들의 인기스타로 등극한다. 

한편, 자신감만큼은 최우수상감인 음치 시장 주하나, 일과 사랑을 한꺼번에 쟁취하려는 산딸기 엑기스 ‘여심’ 직원 동수와 현자, 손녀 보리와 마지막 추억을 남기려는 모태 엇박자 오영감까지. 저마다 다른 사연을 가지고 그들의 꿈의 무대 ‘전국노래자랑’에 선 주인공들의 가슴 벅찬 도전이 시작된다.

33년 역사, 방송횟수 1천650여회, 출연자 3만명, 관람객 수 1천만명, 대한민국 버라이어티의 원조 전국노래자랑이 스크린에 펼쳐진다.

장르 : 코미디 / 감독 : 이종필 / 등급 : 12세 관람가

------------------------------------------------------

늑대와 염소의 잘못된 만남, 폭풍우 치는 밤에: 비밀친구

폭풍우 치는 밤, 비를 피해 오두막으로 들어간 염소 메이는 이어서 들려오는 발자국 소리에 숨을 죽인다. 폭풍우를 피할 곳을 찾던 늑대 가브는 먼저 들어와 있던 메이의 인사에 깜짝 놀란다. 어두운 오두막에서 밤새도록 대화를 나누며 서로 닮은 점이 많다고 생각한 둘은 다시 만나자는 약속과 함께 헤어진다. 

다음날 약속 장소에서 만난 가브와 메이는 서로의 정체를 알고 깜짝 놀라지만, 둘 만의 비밀스러운 우정을 지키기로 결심한다. 매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우정을 쌓아가는 가브와 메이. 주위의 눈을 피하기 위해 온갖 거짓말을 하던 둘은 각자의 무리들에게 의심받기 시작하고, 결국 둘의 만남을 들키고 만다.

친구란 사실이 들키자 늑대와 염소 무리들로부터 쫓겨날 위기에 처한 메이와 가브. 추방당하지 않으려면 친구를 배신해야만 하는데 둘의 우정은 이어질 수 있을 수 있을까?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 감독 : 아미노 테츠로 / 등급 : 전체 관람가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