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벨리와 비보이 댄스를 한 번에
..
문화

벨리와 비보이 댄스를 한 번에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3/07/16 10:23 수정 2013.07.16 10:23
‘더 벨리 앤 비보이 쇼’ 20일 문화예술회관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양산시지부(지부장 정웅호)는 벨리댄스와 비보이(B-Boy) 댄스를 한 번에 선보이는 색다른 공연을 펼친다.

오는 20일 오후 5시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제1회 더 벨리 앤 비보이 쇼’는 양산의 벨리댄스 문화를 이끌고 있는 멜리케 프로벨리무용단과 지앤비 댄스 스튜디오 소속 지앤비 패밀리가 출연해 시민을 환상적인 춤의 세계로 이끈다.

공연은 지앤비 패밀리의 댄스 퍼포먼스로 시작해 빅스, 나인뮤지스 등 유명 아이돌의 방송 안무부터 비보이 댄스가 펼쳐진다. 이어 멜리케 무용단의 퀸 벨리, 어린이 벨리 등 화려하고 매혹적인 벨리댄스도 볼 수 있다.

이번 공연을 준비한 연예예술인협회 정웅호 양산시지부장은 “시민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의 기회를 위해 벨리댄스와 비보이 댄스라는 흥미로운 문화를 선보이게 됐다”며 “첫걸음을 내딛는 이번 밸리 앤 비보이 쇼에 많은 성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양산시민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전석 유료(1만원)로 진행되며 예매ㆍ공연 문의는 010-7667-076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