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아름다운 합창으로 재능 기부..
문화

아름다운 합창으로 재능 기부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3/08/27 09:38 수정 2013.08.27 09:38
평산비전센터 주최 러브엔젤스 음악회 열어



본사 소속 러브엔젤스어린이중창단(단장 이성덕, 지휘 조은아, 안무 김귀득)이 지난 24일 오후 3시 평산동 비마이프렌트카페에서 ‘러브엔젤스 재능기부 음악회’를 펼쳤다.

이날 러브엔젤스중창단의 공연을 보기 위해 지역 어르신과 평산지역아동센터 아이들 등 100여명이 비마프카페에 모였다. 러브엔젤스중창단은 ‘내 마음의 정원’, ‘사랑하기 때문에’, ‘배고픈 호랑이’ 등 발랄하고 귀여운 합창곡을 선보이며 어르신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또 이날 공연에서 ‘치티치티뱅뱅’, ‘들꽃의 향기’, ‘초가삼간’ 등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곡들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소속 단원들의 개인 무대도 진행돼 관객들의 큰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이번 공연을 주최한 평산교회 강진상 담임목사는 “이렇게 수준 높은 공연을 보여준 러브엔젤스중창단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며 “오늘 아이들의 순수한 공연으로 지역 어르신들과 아이들이 하나가 될 수 있었던 흥겨운 무대였다”고 말했다.

본사 김명관 대표도 “이번 공연은 많은 분들 앞에서 우리 러브엔젤스중창단의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곳곳을 다니며 음악의 힘과 아이들의 순수함이 필요한 곳에서 공연을 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