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는 26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2013 삽량어린이합창제’가 열리는 것.
본사 창간 10주년을 맞아 기획한 ‘2013 삽량어린이합창제’에는 본사 소속 어린이 중창단 ‘러브엔젤스’를 비롯해 하늘소리앙상블, 양산어린이합창단, 북정초 하모니합창단, 천성초 합창단, 물금초 조약돌합창단 등이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어린이에게 노래를 통한 정서 함양과 올바른 인격형성에 기여하고 문화예술에 대한 이해력을 증진하기 위해 개최된다.
공연에 오르는 합창단은 합창곡 2~3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러브엔젤스 중창단은 이번 공연에서 ‘고향의 봄’과 ‘Happy things’를 러브엔젤스 만의 음악으로 표현한다.
창단 후 처음으로 무대에 오르는 천성 어린이합창단은 ‘들꽃이야기+고기잡이’, ‘아삭아삭냠냠쩝쩝’을 선보인다. 노래를 통해 꿈과 소망을 실천하는 양산어린이합창단은 ‘우리들은 노래하는 아이들’, ‘우리의 꿈’, ‘조율’ 등을, ‘하나됨의 하모니’를 만드는 물금초 조약돌합창단은 ‘함께 걸어요’, ‘과수원길’을 부를 예정이다.
이번 합창제에는 양산지역 어린이 합창단뿐만 아니라 부산 KBS 어린이합창단, 울산광역시 소년소년합창단, 아람유치원 합창단도 특별출연해 아름다운 화음을 선보인다.
이번 삽량어린이합창제는 오는 26일 오후 5시에 열리며 전석 5천원이다. 티켓과 공연에 대한 문의는 010-4566-4522, 010-7121-6806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