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서 보던 ‘개그콘서트’를 양산에서 만나자!”
내달 23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11월 기획공연인 ‘개그폭소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공연은 매주 일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는 KBS개그콘서트 출연진들을 한자리에 볼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개그공연 개그폭소콘서트는 박성광, 정태호, 박성호, 김기리 등 ‘개그콘서트’의 대세들이 양산시민에게 웃음 폭탄을 안겨줄 예정이다.
개그폭소콘서트는 지난 5월 광주 공연을 시작으로 순천, 천안 등 전국 곳곳에서 2만여명이 관람했다.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만을 엄선해 관객에게 선보이며 ‘지방에서 보는 개그콘서트’로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박성호의 캐릭터 ‘갸루상’이 활약하는 ‘멘붕스쿨’ 코너를 비롯해 정태호, 김대성 등이 나서는 ‘정여사’, 주제 단어 하나를 재치있게 답하는 ‘현대레알사전’, 최효종의 ‘위캔척’ 을 비롯해 ‘나쁜 사람’, ‘앵그리성호쇼’, ‘우행쇼’, ‘오성과 한음’ 등의 인기코너도 준비 돼 있다.
개그폭소콘서트는 내달 23일 양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오후 3시와 오후 7시 30분, 2회에 걸쳐 펼쳐진다. S석은 3만5천원이며 A석은 2만5천원이다.
이번 공연은 양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yangsanart.net)와 전화(379-8500)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379-8550~8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