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바르게살기협의회, 경남 회원 한마음대회서 ‘최우수’..
사람

바르게살기협의회, 경남 회원 한마음대회서 ‘최우수’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4/08/26 10:09 수정 2014.08.26 10:07
회원 화홥 위한 체육대회서 시ㆍ구부 최우수



바르게살기운동 양산시협의회(회장 박기배, 이하 양산시협의회)가 지난 22일 의령군 사회진흥연수원에서 열린 ‘2014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결의 및 경남 회원 한마음대회’에 참여해 시ㆍ구부 종합 최우수의 성적을 거뒀다.

한마음대회는 1년에 한 번 소속위원 화합과 체력증진을 목표로 하는 행사다. 이날 경남 회원 1천500여명이 참여했으며, 이들은 안전문화 정착을 위한 결의문을 채택했다. 이어 회원 간 화합과 체력증진을 위한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체육대회는 어깨 걸고 하나 되기, 줄다리기, 400m 계주 등 세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양산시협의회는 줄다리기와 400m 계주에서 뛰어난 실력을 보이며 우승했다.

행사에 참여한 배영수(상북면)  위원은 “오늘 같은 행사로 기운을 충전해 앞으로 봉사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박기배 회장은 “열성적으로 경기에 임한 선수와 한마음 한뜻으로 응원한 위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오늘을 계기로 회원이 더 화합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한마음대회 시ㆍ구부 최우수는 양산시협의회가 차지했으며 군부 최우수는 하동군이 수상했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