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양산시민신문

5월은 어린이 세상
사회

5월은 어린이 세상

김민희 기자 minheek@ysnews.co.kr 입력 2015/04/28 09:39 수정 2015.04.28 09:36
양산ㆍ웅상JC 어린이날 행사



양산청년회의소(회장 박상원)는 어린이날을 맞아 ‘희망 가득, 생각 주머니 속 꿈들을 펼쳐요’라는 주제로 ‘2015 양산 어린이 잔치 한마당’을 양산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한다.

이날 행사는 9시에 캐릭터 퍼포먼스와 퓨전 타악 공연으로 막이 오른다. 9시 30분에는 기념식을 진행하며 10시부터는 어린이합창단공연, 벨리댄스, 어린이댄스, 어린이뮤지컬 ‘브레맨 음악대’, 버블매직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이어 열린다. 이밖에 부대행사로 행사장 내 에어바운스를 이용한 ‘에어바운스 놀이터’를 비롯해 피에로 기차, 캐리커처, 페이스 페인팅, 어린이 소방체험, 먹거리 증정 행사 등을 진행한다. 9시부터 시작하는 행사는 오후 3시 30분까지 이어진다.

웅상청년회의소(회장 권원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제6회 어린이날 가족 한마당’ 행사를 웅상체육공원에서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열리는 이번 행사는 입장하는 어린이에게 미아방지 명찰을 나눠주는 것을 시작으로 어린이합창단 공연, 태권도 격파 시범, 댄스 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비롯해 페이스 페인팅, 캐리커처, 과학 체험, 씨앗 날리기, 벌룬 매직 & 버블쇼 등 아이들이 지닌 무한한 상상력을 북돋을 행사를 마련했다. 행사는 오후 5시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 양산시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